아스토르's Blog
데굴데굴 개구리반찬

공지사항

~ 공지 : 이곳 설명서 & 카테고리 ~


  여성향 주의. 괜히 눈을 부여잡고 허공에 하이킥 날리지 말고 해당사항 없으신 분은 살포시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시고 레드썬, 얍☆


  2008년 11월 이전 글은 이글루스 지부에서 작성되었습니다. 민증 안 까도 알바가 말없이 술과 재떨이를 가져다주는 쓸쓸한 연배의 언니들을 위해 작성한 글이므로 수위가 낮지는 않습니다. 수위가 생각보다 낮아도 높아도 울지 마, 어른이잖아.

  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, 마비노기, 창작 지향이고, 타뷸라의 늑대, NNN 도 다룹니다. 이미 쓸쓸한 나이니까 마구 불타지는 못 하고 혼자 수줍수줍 잘 놉니다. Tipheret 님, Gio(리건)님과 셋이서 데굴데굴 게을러터진 글 동인 써클 <안티크 가든>을 굴리고 있습니다. 책 소개와 구입은 아래 배너를 힘차게 걷어차십쇼.

 




  - 카테고리 -

  :: 공지/안티크 가든 : 신간 소식이라던가, 오늘부터 블로그 닫고 도망갑니다 라는 소식이 올라오는 곳.
  :: 잡담망상무죄 : 뻘소리 작렬. 일상 이야기나 진지한 이야기를 따로 하는 본가가 있으니까 여기서는 그런 것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, 사모님.

  :: 그라나도 일기 :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플레이 일지... 를 가장한 음-담-패-설. 사실 게임 이야기가 아니라 캐릭터 얘기나 그래픽 얘기, 음-담(이하생략)이 대부분이니까 심심하면 보세요. 요즘은 게임 거의 접다시피 해서 새 업데는 없습니다.
  :: 그라나도 10제 : 얼마나 이 게임에 빠졌었냐 하면 10제까지 자체생산 했었어.-_-  다른 분들이 하신 10제는 여기 없습니다.

  :: 묘한 단편들 : 글 모음. 그라나도라던가 애매한 오리지널이라던가 기타등등 ㅎㅁ단편을 두는 카테고리. 그나마 영양가 있는 곳이 아닐까 하지만 책으로 묶으면 대개 삭제되니까 소용없나.

  :: 타뷸라의 늑대 : 동명의 웹노벨을 소재로 한 개그 잡담과 단편들. 책을 한번 내서 별로 남아있는 게 없어요.
  :: NNN / TF / 기타 : 놈놈놈, 트랜스포머를 다루는 카테고리.
  :: 그라나도 10제 : 백업용이라 아무것도 없는 비공개 카테고리.


 
  별것도 없는 곳이고, 예전처럼 자주 업데이트 되지는 못할 것 같네요.
  그래도 놀러와주셔서 반갑습니다. :D

분류 전체보기 (9)
☆ 공지/안티크 가든 (1)
◇ 잡담망상무죄 (2)
▒ 그라나도 일기 (0)
♧ 그라나도 10제 (0)
♤ 묘한 단편들 (5)
▤ 타뷸라의 늑대 (0)
‡ NNN / TF / 기타 (0)
그라나도10제 (0)

최근에 올라온 글

Dragon Children


    로다드;오렌지용
    틸리사비스;핑크용 틸루엡;핑크용 뷔이;보라용
    이타르;쉴드 카스피엔;스톤 지제벨;그린 루기디올라;얼룩이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